12/09/2009

아이폰 메인 페이지


Iphone mainpage
Originally uploaded by ohjeongwook
오늘자 나의 아이폰 메인 페이지이다.

가장 위쪽에 캘린더와 일정 관리, 지도 등이 배치 되어 있고, 그 다음으로 재정 관리를 위한 mint.com과 주식 투자 프로그램이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윗터가 배치 되어 있다.

3째줄에는 카메라와 사진함, 그리고 플리커 업로더와 시계가...4째줄에 이북 리더인 Stanza와 오라일리 5불짜리 책들, 그리고 아마존 킨들로 채워져 있다.

가장 아래에는 아이폰의 기본 기능인 전화, 사파리, 아이팟, 메일이 있다. 가장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아래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치해 두었다.

메일은 gmail과 함께 exchange로 회사 메일을 엮어 놓았다. 따라서 메일 체크는 아이폰 하나로 모두 해결 되는셈....

첫페이지에 있으니까 사실 내가 사용하는 90%의 어플리케이션은 여기에 있다고 봐도 될듯 하다.

댓글 2개:

  1. ㅋㅋㅋ 아래에 점들이 ㅎㄷㄷ

    답글삭제
  2. ㅎㅎㅎ
    일단 무료는 깔고 보자라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