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2010

오디오북 다시 시작

올해 결심 중의 하나가 하루에 영화 내지는 드라마 한편을 꼭 보는 것이었다. 물론 지금까지 충실히 99% 가량 실천에 옮기고 있다. 문제는 여기에 드는 시간이 장난이 아니다. 그리고 영화를 너무 많이 봐서 이제 재미 있는 영화 남은 것이 몇 편 없다.

일단 이 시점에 이 결심을 수정하려고 한다. 이제부터 하루에 한시간씩 오디오 북 듣기로 바꾸기로 한다. 일단 내가 읽지 않은 책은 거의 무한대로 널려 있고, 하루에 한시간씩만 투자해도 일주일이면 보통 책 한권은 섭렵이 가능하다. 거기에다가 사용되는 문장이나 어구들도 영화에 비해서 훨씬 고급이다.

어제부터 실천에 옮기고 있고, 오늘부터 계속할 예정이다.

물론 영화/드라마 섭렵은 차차 줄여 나갈 예정....

댓글 4개:

  1. 컨텐츠 공유 요망~~ㅋㅋ

    답글삭제
  2. 아니 이 분들이...불법 행위를 조장하시는...
    ㅋㅋㅋ

    답글삭제
  3. 한국에선 이미 내가 살아있다는 것 만으로 불법일 수도..ㅋㅋ

    답글삭제